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진에어 직항으로 떠나는 오키나와 미야코지마 여행법 (ft.호텔추천)

by AinGz 2024. 4. 6.

 

오늘은 일본 미야코지마 직항 항공권 정보를 공유하려고합니다.

코로나가 종결되면서 이제 일본 노선들이 다시 활발하게 늘어나고있는데요.

그 중에 일본의 몰디브라고 불리는 미야코지마섬으로

한번에 가는 직항노선이 진에어에서 신규취항 하였습니다.

 

 

1. 미야코지마 신규취항 (시모지공항)

 

 

다들 많이들 가시는 미야코섬에 미야코 공항은 있지만, 국내선 전용이고 진에어에서 취항한 공항은 시모지시마 공항으로 바로 옆에 있는 섬입니다. 다만, 차로 이동시 미야코 섬까지 20~30분정도면 이동이 가능해서 미야코 섬내에 숙박하는 경우 크게 부담이 없다는게 장점입니다. 직항이 없었을땐 일본내에서 국내선을 타고 이동해야해서 불편함이 있었죠.

 

2. 미야코지마 비행시간 , 시간표 , 가격

 

 

취항정보 : 24년 5월 29일부터 ~

 

출발도시 : 인천(ICN) only (점차 다른 도시에서도 출발하는 노선이 생기겠죠?)

 

비행시간 : 약 2시간 30분 (오키나와와 크게 차이나지 않습니다.)

LJ357 12:40 ~ 15:10 (인천발 왕편)

LJ358 16:20 ~ 18:50 (시모지시마발 복편)

비행시간대도 여유롭고 좋아서 아이들이랑 여행할때 타도 좋겠네요.

 

월,수,금,토,일만 운행중이며 평일을 껴서 여행하는 경우 저렴한 티켓들이 아직 있는 편입니다.

진에어의 경우 슈퍼로우로 구매해도 무료수화물 15KG 제공이라 더욱 좋은편이에요.

 

 

물론 유류할증료나 세금등이 붙이면, 1인당 총액은 약 28~29만원 수준입니다. 옛날 일본 항공권 생각하면 비싼편이지만, 요새 항공권 가격들이 다 올라서 저 정도면 나쁘지 않은것 같네요.

 

 

 

3. 미야코지마 가볼만한 곳? 숙소?

 

미야코 섬이 그리 크지 않아서 가볼만한 곳들이 거의 정해져 있긴하지만, 관광포인트와 숙소 위치를 고려해서 정하는걸 추천드립니다.

 

- 요나하 마에야마 비치 : 해수욕하기 좋고, 에메랄드빛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곳 (일본 도큐리조트 바로앞)

- 이케마 오하시 대교 : 미야코지마섬 북쪽에 위치한 이케마섬으로 들어가는 대교. 에메랄드빛 바다와 함께 보기 좋다.

- 스나야마 비치 : 산호가 많아 해수욕하기는 안좋고, 스노쿨링이나 카약등 액티비티 하러 오는곳

 

힐튼 미야코지마 2023년 오픈한 신상호텔!

 

사실 아파트도 명품도 차도 다 신상이 좋듯이 호텔도 마찬가지일텐데요. 힐튼 미야코지마는 2023년 여름에 오픈한 오키나와 신상호텔중 하나입니다. 그러다보니 실내외 풀장이나 키즈클럽등 시설등이 잘 구비되어져있어서 인기가 많은 곳 중에 하나입니다.

 날짜별로 가격이 천차만별이기도 하지만, 6월 6일 연휴기간에도 20만원대 방들도 보이네요. 오히려 6월말 7월초로 갈수록 가격이 올라가니 미리미리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미야코지마 도큐 앤 리조트

 

 

위에 알려드린 요나하 마에야마 비치 바로 앞에 위치한 일본 도큐앤리조트 위치로는 미야코섬에서 제일 좋아보이는데요. 요나하 마에야마 비치는 해수욕하기에도 좋아보이고, 선셋시간에 일몰도 멋있다고하니 미야코섬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고려해볼 숙소중에 하나입니다.

 

 

 


 

이렇게 오늘은 미야코섬 신규취항정보와 함께 호텔들도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에도 여행가고싶은 여행지와 함께 좋은 정보 공유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